본문 바로가기
개인브랜딩/예능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

by 인강 2024. 3. 3.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직업.을 정리했어요.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의 직업, 나이, 절대 만나면 안될 사람 등을 정리했어요. 나는 솔로 19기 인스타.  나는 솔로 19기.의 결혼운에 대해 정리했어요.

 

 

나는 솔로 19기 직업.

 

 

1. 나는 솔로 19기 직업.

1) 나는 솔로 19기 영수. LG AI 개발자.

2) 나는 솔로 19기 영호. 대학 연구소 안전관리직

3) 나는 솔로 19기 영식. 씨마이너 신발 브랜드 대표.

4) 나는 솔로 19기 영철. 식품기업 생산직.

5) 나는 솔로 19기 광수. 중소벤처기업연구원 선임연구원

6) 나는 솔로 19기 상철. 건설회사 현장관리 감독

 

 

 

2. 나는 솔로 19기 영수.

 

 

 

 

1)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이.

86년생. 37세.

 

2) 나는 솔로 19기 영수. 직업

LG AI 연구원. 뇌출혈 진단 AI , 배터리 엑스레이 진단 AI 개발.

 

 

나는 솔로 19기 영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3) 나는 솔로 19기 영수. 사는 곳

경기도 광명 거주.

 

4) 나는 솔로 19기 영수. 모태솔로 이유.

컴퓨터에만 몰두하며 살아서 다른 사람을 만날 기회도 없었고 관심도 없었다고 하네요. 편안하고 자존심 내세우지 않는 사람. 

 

5) 나는 솔로 19기 영수. 특이사항.

한강에서 자전거 타기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한양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 한양대 대학원 AI 컴퓨터비전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어요. 

 

6) 총평

영수는 자신의 분야에 대해 존중하고 이해와 관심을 가진 사람을 찾고 있다고 했어요. 영수는 목표가 뚜렷하고 성취동기가 명확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컴퓨터과 기술에 대한 관심을 갖고, 대화가 가능하며 자신의 전문분야에 대해 깊은 이해는 못해도, 존중해 줄 수 있는 사람을 원하고 있어요. 

 

7) 절대 어울리지 않는 사람. 스타일.

컴퓨터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고, 지적인 대화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영수와 결혼하면 안될 거에요. 또한, 실내 활동을 선호하고 야외 활동에 거의 관심이 없는 사람도 영수와의 같이 살기에는 어려울 거 같아요. 그 분야가 무엇이든, 자기 개발이나 전문 분야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고, 목표 지향적이지 않은 사람은 영수의 열정과 성취 의식이 부담스러울 거에요. 이런 사람을 만나면 안될 거 같아요. 

 

 

 

2. 나는 솔로 19기 영호. 

 

 

 

1)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이.

93년생. 현재 30세

 

2) 나는 솔로 19기 영호. 직업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 담당. 실험 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업무와 사고 대비 교육 및 사고 후 처리를 모두 맡고 있다고 해요.

 

3) 나는 솔로 19기 영호. 사는 곳

전라남도 여수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충청북도 괴산이 고향이에요.

 

4) 나는 솔로 19기 영호. 이상형

섬세하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을 찾고 있어요. 지방생활을 하면서도 충분히 만족하며 즐거워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해요. 

 

5) 나는 솔로 19기 영호. 총평

귀금속 세공이라는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 섬세하면서도 강인하고 성실하며 견뎌야 하는 취미를 오랫동안 해 온 것이죠.  

 

 

6) 나는 솔로 19기 영호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사람 스타일. 

세심함이나 책임감이 부족한 사람은 결혼하면 안될 거 같아요. 또한, 안정적이고 계획적인 생활을 선호하는 영호와 달리, 자주 변화를 추구하고 예측 불가능한 생활을 즐기는 사람은 영호와 함께 살면 괴로울 거 같아요. 

 

 

 

 

3. 나는 솔로 19기 영식.

 

 

1)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이.

84년생. 39세

 

2) 나는 솔로 19기 영식. 직업

부산에서 신발 사업을 하고 있어요. 씨마이너라는 신발 브랜드를 2년째 운영하고 있어요. 

 

3) 나는 솔로 19기 영식. 사는 곳

부산 거주

 

4) 나는 솔로 19기 영식. 취미

복싱.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라고 함. 

 

5) 나는 솔로 19기 영식. 특이사항.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사람을 원함. 

 

 

 

나는 솔로 19기 영식. 신발브랜드 씨 마이너.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6) 나는 솔로 19기 영식.과 절대 결혼하면 안될 사람 스타일. 

활동적인 취미나 생활 방식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 목표가 불분명하거나 자기 주도적인 일에 관심이 없는 사람은 영식과 잘 맞지 않을 거 같아요.  또 안정적인 삶을 추구하거나, 변화와 도전을 불안정으로 느끼며 두려워하는 성격의 사람은 영식과 결혼하면 큰 갈등이 있을 거 같아요. 

 

 

 

 

4. 나는 솔로 19기 영철.

 

 

 

 

1) 나는 솔로 19기 영철. 나이.

87년생. 37세

 

2) 나는 솔로 19기 영철. 직업

동원홈푸드 생산직 근무.

 

3) 나는 솔로 19기 영철. 사는 곳

충청남도 천안 근무. 자취중. 

 

4) 나는 솔로 19기 영철. 취미

야구 매니아. 메이저리그, 국내 야구 리그, 야구 직관, 야구공 수집

 

5) 나는 솔로 19기 영철. 이상형.

스포츠, 특히 야구를 즐기거나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요. 자신의 취미를 이해하고 함께 즐길 수 있으면 더 좋고요. 야구장 데이트를 즐거워 해 줄 수 있는 사람이면 정말 좋겠다고 해요. 또한, 그가 생산직에서 근무하고 있어서, 알뜰하고, 현실적이고, 성실하고, 소박한 삶에 만족하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해요.  

 

 

 

나는 솔로 19기 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6) 나는 솔로 19기 영철. 절대 결혼하면 안될 사람 스타일.

스포츠나 야외 활동에 관심이 없거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은 영철과 안맞을 거에요. 또 알뜰하고, 아껴 쓰고,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생활에 익숙한 사람이 아니면 결혼 후 큰 갈등을 겪을 거 같아요. 일상에서 작은 즐거움을 찾지 못하고 항상 큰 자극을 추구하는 사람, 목표가 크고 성취 지향적이고 성공에 대한 열망이 큰 사람은 영철과의 결혼이 괴로울 수 있어요. 

 

 

 

 

5. 나는 솔로 19기 광수.

 

 

 

 

1)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이.

85년생. 38세.

 

2) 나는 솔로 19기 광수. 직업

공공기관 선임 연구원. 

 

3) 나는 솔로 19기 광수. 사는 곳

서울 거주.

 

4) 나는 솔로 19기 광수. 취미

혼자 영화 보기. 박물관 투어하기. 천주교 신자에요. 

 

5) 나는 솔로 19기 광수. 이상형

가치관과 생활 태도가 성실한 사람. 문화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지적 호기심이 많고 탐구적인 사람으로 대화가 가능한 사람을 찾고 있어요.  또한, 함께 지내면서도 가끔은 각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 주는 사람을 찾고 있어요. 종교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할 거 같아요. 

 

 

 

나는 솔로 19기 광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6) 절대 어울리지 않는 사람 스타일. 

지적인 활동이나 문화 활동에 전혀 관심이 없고, 학문적인 대화에 관심과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광수와 어울리지 않아요. 또, 독립성이 낮아서 상대방에게 지나치게 의존적인 사람도 결혼을 하면 서로에게 괴로울 수 있어요. 자신만의 진취적인 목표나 비전이 불분명하고, 일상생활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지 못하는 사람은 광수와의 삶이 힘들 것 같아요. 

 

 

 

 

6. 나는 솔로 19기 상철.

 

 

 

 

 

1)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이.

91년생. 33세

 

2) 나는 솔로 19기 상철. 직업

건설회사에서 토목과 출신 현장관리 감독

 

3) 나는 솔로 19기 상철. 사는 곳

충청남도 예산. 

 

4) 나는 솔로 19기 상철. 취미

요리하기, 맛집탐방, 라멘 만들기, 카페에서 사진 찍기 등.

 

5) 나는 솔로 19기 상철. 이상형

단발머리 스타일 좋아함. 요리를 즐기고 맛집을 함께 다니며 예쁜 카페에서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음. 

 

 

나는 솔로 19기 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6) 절대 어울리지 않는 사람 스타일.

요리나 식문화에 전혀 관심이 없고,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은 상철과 안어울리겠죠. 생활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지 못하는 사람은 상철과 함께 살기는 어려울 거 같아요. 또 자신만의 성취목표가 뚜렷하고 사회적인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며 지적이고 창의적인 대화를 원하는 사람도 상철과는 어울리지 않은 듯해요. 그보다는 책임감과 성실함, 소박한 만족과 경제적으로는 알뜰하게 현실적인 사람이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또 상철은 인터뷰 중에 조금 거만한 듯한 태도를 보였는데, 정말 조금 거만한 사람이거나 대화에 서툰 사람일 수 있어요. 현장 관리직으로서 굳어버린 습관일 수 있어요. 하지만 실제로 엄청 권위적이거나 거만하게 남을 무시하는 듯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런 태도를 받아들이고 상철의 진심을 이해해 줄 만큼 속 깊은 사람을 만나야 결혼이 행복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