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맛집/작곡 작사 인텐스

작업중. 한번만 더. feat.윤민수.

by 인강 2022. 7. 2.
반응형

한번만 더

 

 

v1

벌써 3년이 지났네요

그대 좋아하던 딸기 케잌과 따뜻한 커피

테이블에 올려 놓고

사진 속에 그댄 여전히 웃고 있죠

우리 아이는 벌써 자라서 인사를 건네요

그댈 무척 닮았어요

 

pre

당신은 어떤가요 혹시나 아프진 않겠죠

미안해요 나는 아직은 견디기 힘들어

 

c

한번만 더 그댈 볼수가 있을까요

그대 곱던 얼굴 따뜻한 숨결 부드런

그 입술과 눈빛까지

한번만 더 그댈 안아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놓고 싶지만 그건 안되겠죠

그대가 원치 않는 일일테니

 

v2

다시 가을이 돌아와요

노란 은행잎 가득한 숲길과 따스한 햇살

웃고있는 그대 얼굴

난 보아요 그대 내앞을 걷고 있죠

손을 들어 당신의 얼굴 어루만져요

손끝이 차가워요

 

pre

당신은 어떤가요 혹시나 아프진 않겠죠

미안해요 나는 아직은 견디기 힘들어

 

c

한번만 더 그댈 볼수가 있을까요

그대 곱던 얼굴 따뜻한 숨결 부드런

그 입술과 눈빛까지

한번만 더 그댈 안아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놓고 싶지만 그건 안되겠죠

그대가 원치 않는 일일테니

 

B

있잖아 그대 나 할말있어요

그대 만큼 날 아껴주는 사람

날 걱정하고 아파하는 사람

다시 사랑해도 될까

내게 대답해 줘

 

c

한번만 더 그댈 볼수가 있을까요

그대 곱던 얼굴 따뜻한 숨결 부드런

그 입술과 눈빛까지

한번만 더 그댈 안아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놓고 싶지만 그건 안되겠죠

그대가 원치 않는 일일테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