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스포츠예능/예능

러버덕 연애테스트. 테스트모아에서 만든 연애 MBTI.

by 인강 2023. 11. 26.
반응형

러버덕 연애테스트는 테스트모아에서 만든 연애 MBTI에요. 총 12문항에 답하면 16가지 결과가 나와요. 

 

 

 

러버덕 연애테스트. 

러버덕 연애테스트는 온라인 심리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스트모아에서 만들었어요. 총 12개 문항에 답하면 자신의 연애 성향을 알려줘요. 총 16가지의 결과가 나와요. 개인적인 성향을 묻는 질문들이 대부분이에요. 주로 일과 여가를 어떻게 보내는지 묻는 질문들이어서, 나중에 연인이 되면 서로 여가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그 합이 잘 맞는지 알아보는 질문들이에요. 

 

 

 

 

 

러버덕 연애테스트. 질문모음 12개

- 새로운 카페에 가면 나는 중앙자리? 벽자리?

- 단체 행사에서 장기자랑을 한다면 내 역할은 센터? 가장자리?

- 나는 내 얘기를 친구들한테 내가 먼저 이야기? 물어보면 그 때?

- 소설을 읽을 때 나는 딱히 생각 없이 술술? 나도 모르게 주인공 얼굴, 상황이 상상돼?

- 영화가 재밌었다는 나의 기준은 배우, 연기 등의 영상미? 메시지나 교훈?

- 내가 팀장이 되어 누군가에게 일을 맡긴다면 하나하나 세세하게 설명? 큰 틀만 잡아줘?

- 추운데 나 혼자 갔다 올게 넌 집에 있어..라고 친구가 말하면, 나는 잘 다녀와? 같이가자?

- 유튜브에서 부끄부끄한 장면이 나오면 나는 그냥 계속 봐? 그냥 스킵?

- 누군가 마음에 들었으면 나는 먼저 이것저것 물어본다? 아니면 리액션을 많이 한다?

- 내가 일을 처리하는 방식은 보통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최대한 빨리 끝내기?

- 배달어플로 음식 시킬 때 나는 저번에 맛있었던 집? 메뉴 쿠폰 리뷰 다 보고 고민?

- 남는 시간이 생기면 나는 그냥 쉬어? 알차게 보내는 방법 연구? 

 

 

 

 

러버덕 연애테스트 바로 시작하기

 

 

 

 

 

반응형

 

 

 

 

러버덕 연애테스트. 결과.

- 답답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