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블 월렛은 여행자용 전자지갑이에요. 전세계 45개국 통화를 언제 어디서나 앱으로 충전해서 앱과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이에요. 해외여행에서 제일 긴장되고 귀찮은 환전 귀차니즘에서 여행객들을 해방시킨 신박한 서비스에요. 트레블 월렛의 장점과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어요. 트레블월렛 우리카드를 추천해요.
1. 트레블 월렛 : 환전 수수료 0원. 은행 방문 0회. 전세계 45개국 환전 가능.
1) 트레블 월렛의 환전 수수료는 0원이에요.
주요 통화인 달러, 엔, 유로 환전 수수료가 모두 0이에요. 환전 수수료가 없어요. 괜히 공항과 시장 은행과 어디어디 수수료가 싸다는 등의 이야기를 찾아볼 필요가 없어요. 환전 수수료 따졌던 분들이라면 그냥 무조건 트레블 월렛 쓰세요. 환전 수수료 0원이에요. 다른 소규모 통화는 0.5% - 2.5% 수수료를 받아요. 다른 곳에 비하면 저렴하거나 비슷한 수준이에요.
2) 트레블 월렛은 은행 방문이 필요 없어요.
트레블 월렛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내 휴대폰으로 모든 환전과 정산이 다 가능해요. 여행 중에 환전소를 루트에 넣느라 일정이 꼬이고 머리가 아픈 그런 일은 없어요. 전세계 45개 통화를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앱으로 바로 충전하고 환전하고 환불할 수 있어요.
트래블 월렛 스토어 평점 4.9 실제 사용 후기 상세보기
3) 트레블 월렛은 쓰고 남은 외화를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해요. 완전 꿀이죠.
트레블 월렛은 수수료 없이 쓰고 남은 화폐를 원하는 화폐로 전액 환불해 줘요. 여행 다니다 보면 꼭 마지막에 남은 돈을 어떻게 쓸까 고민하죠. 그 남은 돈이 기념품을 사는 자금이 되기도 하지만, 꽤 많은 경우에는 처치 곤란한 돈이 되기도 해요. 트레블 월렛은 그럴 일이 없어요. 완벽하게 자기 나라 화폐로 환전 가능해요.
4) 트레블 월렛은 외화간 환전이 가능하고, 실시간 환율을 연동하며, 회원간 송금이 간편해요.
트레블 월렛은 외화간 환전이 가능해요. 바로 환전할 수 있어요. 실시간 환율을 연동해요. 편리하고 정확하고 공정해요. 혹시 외국에서 현금이 부족한 경우가 생길 수 있어요. 이 때 고향의 가족에게 송금을 부탁하면 국가에 따라 송금 자체가 굉장히 복잡하고 어려워서 꽤 많은 시간을 기다리거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하지만 트레블 월렛을 같이 엡으로 깔아놓으면, 원하는 때에 언제든 송금이 가능해요. 무척 편리해요.
2. 트레블 월렛. 해외결제 수수료 0원, 화폐 통합 결제 가능. 상세보기
3. 트레블 월렛. 소소하게 외환투자도 가능
- 트레블 월렛 앱으로 외환투자도 소소하게 할 수 있어요.
- 현재 일본의 엔화가 역대급으로 저점이에요. 이럴 때 트레블 월렛 앱에 앤화를 채워 넣는 것이죠.
- 180만원 엔화를 채워 넣고, 오르기를 기다리는 것이죠. 현재 엔화는 100엔 당 900원이에요. 지난 5년간 최저에요. 지난 10년간에도 최저에요. 지금 엔화를 사 놓는 것이죠.
- 현재 달러가 강세에요. 만약에 달러가 약세일 때 달러로 180만원을 채워 놓았다면 이것을 환전해서 엔화로 채워 놓는 것이죠. 이 사이에서 이익을 취할 수 있어요. 큰 돈은 아니지만 쏠쏠한 수입이 가능해요.
5. 트레블 월렛. 해외 ATM 이용 수수료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