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건강정보/경제 단상

에이피알 수요예측. 에이피알 공모주. 에이피알 주관사. 에이피알 청약. 에이피알 상장. 에이피알 상장일. 에이피알 증거금. 주식회사 에이피알.

by 인강 2024. 2. 14.
반응형

에이피알 수요예측. 에이피알 공모주.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어요. 에이피알 주관사. 에이피알 청약. 에이피알 상장. 에이피알 상장일.을 정리해 보았어요. 에이피알 증거금. 주식회사 에이피알.에 대해서 안내해요.

 

 

에이피알 수요예측. 에이피알 공모주. 에이피알 주관사. 에이피알 청약. 에이피알 상장. 에이피알 상장일. 에이피알 증거금. 주식회사 에이피알.
에이피알 수요예측. 에이피알 공모주. 에이피알 주관사. 에이피알 청약. 에이피알 상장. 에이피알 상장일. 에이피알 증거금. 주식회사 에이피알.

 

1. 주식회사 에이피알.

1) 주식회사 에이피알. 역사. 

주식회사 에이피알.은 대한민국 뷰티테크 기업이에요. 2014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어요. 

 

2) 주식회사 에이피알. 주요 사업.

주요 업종은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이에요. 패션 및 포토그레이 등 기타 사업도 운영하고 있어요. 

 

3) 주식회사 에이피알. 대표 상품

주식회사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로 잘 알려져 있어요. 주름 개선 화장품과 주름 개선 뷰디 디바이스로 유명해요. 

 

 

주식회사 에이피알. 김희선 에이지알. 유재석 메디큐브. 아이유 너디. 대표제품. 상세보기.

 

 

반응형

 

 

4) 주식회사 에이피알. 대표 모델

주식회사 에이피알. 대표모델은 김희선, 유재석, 아이유에요. 김희선이 모델로 광고한 주름 개선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안티 에이징 제품군이 큰 인기를 얻었어요. 에이지알 시리즈에요. 유재석이 모델로 광고한 주름 개선 화장품과 스킨 케어 상품들도 큰 인기를 얻었어요. 최근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내세워 10대와 20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 NERDY가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최근 킬러들의 쇼핑몰에서도 여자 주인공이 너디 제품을 입고 출연해서 화재를 모았어요. 

 

 

 

5) 주식회사 에이피알. 창업가 김병훈 대표. 

주식회사 에이피알. 창업가는 김병훈 대표에요. 김병훈 대표는 알람앱, 커플미션앱, 데이팅앱, 소셜커머스, 광고대행업… 등 APR을 창업하기 전 도전했었고 결국 접어야 했어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중퇴하고 23살에 첫 사업을 시작했지만 5번의 실패를 겪은 후에야 비로소 소비자의 눈으로 자신이 만든 제품을 냉정한 바라볼 수 있었다고 해요.

2014년에 APR(구 에이프릴스킨)을 창업한 이후로, 그는 어떻게 7년만에 한 번도 성장세가 꺾이지 않으면서 1000배의 매출 성장을 이룬 주식회사 에이피알을 이끌고 있어요. 
김병훈 대표는 성공의 답이 ‘고객 성공’이라는 단어 속에 있다고 해요.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널디, 글램디, 포맨트 5개의 성공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 한해 해외에서만 1000억이 넘는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보여요. 

 

 

주식회사 에이피알. 창업가 김병훈 대표. 창업과정. 제품개발. 해외진출. 인터뷰 영상. 바로가기.

 

 

반응형

 

 

 

2. 에이피알 수요예측. 

1) 에이피알 수요예측. 매출.

에이피알 수요예측. 매출을 살펴보면, 2014년 첫해 매출 2억원이었어요. 이후 급성장했어요. 2016년 348억, 2018년 1026억 매년 매출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어요. 특히 뷰티 디바이스 론칭 후 2022년 매출액 4천억을 돌파했어요. 현재 유니콘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국내 뷰티 디바이스 점유율 1위에요. 주요 대기업들의 시장도 모두 선정하고 압도적인 우위를 유지하고 있어요.

 

2) 에이피알 수요예측. 김희선. 에이지알 시리즈. 

메디큐브의 AGER 제품은 첨단 스킨케어 기술을 활용해 안티에이징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주는 영양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GER 라인은 노화된 피부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젊고 빛나는 안색을 촉진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Medicube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AGER 제품 범위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이피알 수요예측. 김희선. 에이지알 시리즈. 가격. 기능. 성능. 상세보기.

 

 

반응형

 

 

Medicube의 AGER 제품 라인은 노화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피부 탄력 강화, 주름 감소, 깊은 수분 공급에 중점을 둡니다. AGER 라인은 젊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노화 방지 효과로 알려진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3) 에이피알 수요예측. 유재석. 딥 클렌징 라인. 

유재석이 선보이는 메디큐브 슈퍼 시카 딥 클렌징 제품은 치유 성분으로 알려진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꼼꼼한 클렌징을 돕는 제품이다. 불순물과 과도한 유분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조되어 부드럽지만 효과적인 클렌징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품의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판매점을 참조하세요.

 

 

4) 에이피알 수요예측. 아이유. NERDY. 

 

 

너디(Nerdy)는 젊고 생동감 넘치는 스트리트웨어 디자인으로 유명한 한국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대담한 색상과 그래픽 프린트를 강조하며 종종 독특한 로고가 특징입니다. Nerdy의 컬렉션에는 후드티와 티셔츠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캐주얼 의류가 포함되어 있어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려는 젊고 트렌드에 민감한 청중에게 어필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nerdy.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3. 에이피알 수요예측. 공모주 결과

1) 에이피알 수요예측. 공모주 예상 참여내역.

에이피알 수요예측. 공모주 예상은 1969건 참여 건수에 신청주식수는 138,239,000주에요. 단순 경쟁률은 660 대 1 이에요.

 

2) 에이피알 수요예측. 공모주 신청가격 분포.

에이피알 수요예측. 공모주 신청가격은 20만원 이하가 20건 120만주, 20만원 - 23만원 70건 600만주, 23만원 - 25만원 1100건 7천 3백만주, 25만원 - 27만원 640건 4천 4백만주, 27만원 이상 84건 8백만주 에요.

 

 

3) 에이피알 수요예측. 결과

에이피알 수요예측 결과. 대흥행 성공.

참여기관 2000여개. 경쟁률 660 대 1. 의무보유확약 비율 대략 30% 희망 공모가 14.7만원 - 20만원.

확정 공모가 25만원.

에이피알 수요예측 공모가 밴드 상단 25%를 초과했어요. 최근 상장된 기업들 중 가장 흥행에 성공한 기업이에요. 

 

 

 

4. 에이피알 공모주.

1) 에이피알 주관사.

- 신한금융투자 : 최소수량 10주 / 최소청약증거금 125만원 / 배정수량 7만6천주

- 하나금융투자 : 최소수량 10주 / 최소청약증거금 125만원 / 배정수량 1만9천주

 

2) 에이피알 청약.

- 에이피알 청약일 : 2024년 2월 14일 수요일 - 15일 목요일

- 에이피알 환불일 : 2024년 2월 19일 월요일

- 에이피알 상장일 : 2024년 2월 27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