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브랜딩/예능

나는 솔로 20기 장소.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나는 솔로 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나는 솔로 20기 예고.

by 인강 2024. 4. 26.
반응형

나는 솔로 20기 장소.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나는 솔로 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나는 솔로 20기 예고.를 알아보았어요. 

 

 

 

 

1. 나는 솔로 20기 직업.

1) 영숙

출처: 나는솔로 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영숙님의 직업은 조교수에요. 

영숙님은 대학교에서 조교수로 재직중이라고 밝혔어요. 정확한 대학명과 학과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어요. 

 

반응형

 

웃는 모습이 환하고 구김 없이 밝고 명랑한 따뜻한 느낌이어서 무척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대원외고를 졸업하고 학계에 남았고요, 이상형으로는 나는 솔로 14기 상철님을 꼽았어요. 곰처럼 듬직한 체격을 선호한다고 해요. 아낌 없이 챙겨주는 장녀 마인드 스타일이라고 하고요, 한 번 선택하면 끈기 있게 오랫동안 안정감 있게 만나는 스타일이에요. 

 

 

 

 

2) 정숙

출처: 나는솔로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정숙님의 직업은 LG 전자 직원이에요.

정숙님은 연대를 졸업하고 현재 LG전자 직원으로 밝혀졌어요. 하지만 현재는 휴직중이고, 현재 에이블리에서 로즈플릭이라는 여성 패션 쇼핑몰을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에이블리. 로즈프릭. 정숙님 쇼핑몰. 상세보기

 

 

 

첫인상에서는 센 캐와 카리스마가 있는 섹시귀염 스타일로 의견이 분분했어요. 패션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 꾸안꾸 스타일에 고급스런 브랜드 선택이 근거가 되었어요. 괜찮은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출연했다고 밝혔고요, 결혼을 못한 이유로는 외모를 포기 못해서 라고 밝혀서, 굉장히 자유분방하고 자신을 드러내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는 인상이었어요. 이상형으로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을 꼽았어요. 보조개를 시술하고 결혼정보업체에 1천만원 투자를 했다고 밝혀서, 귀염섹시 스타일이라기보다 센캐여서, 아무래도 결혼 상대로는 상당히 까다롭지 않을까 예상이 되더라고요. 첫 등장에 벤츠를 타고 힙합을 들으며 등장했죠. 뽀뽀 영상이 선공개 되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죠.

 

 

나는솔로20기. 정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현재 정숙님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되어 있어요. 아마도 방송 후반부에 공개될 거 같아요. 하지만 그 전에 팔로우한 이들의 댓글에 따르면 다양한 핫스팟에서 과감한 패션과 포즈의 사진으로 이미 유명했다고 해요. 이후에 정숙님의 말과 행동, 그리고 방송출연 전의 행보를 보면 아무래도 나는 솔로 20기를 통해 연인을 찾기 보다는 자신의 홍보를 위해 나온 것이 아닌가 싶어요. 정숙님의 인스타 팔로워는 방송 전부터 이미 1.3만을 넘었고요, 방송 후에는 몇 배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요. 인스타에 공개된 정숙님의 패션은 누가 봐도 사람들의 시선과 관심을 즐기는 모습이었어요. 아마도 직장생활 보다는 인플루언서로 살아가는 것을 계획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정숙님은 에이블리에 패션 쇼핑몰을 창업한 후 유튜브에 브랜드 브이로그도 꾸준하게 촬영해서 올리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되었어요. 로즈프릭이라는 유튜브 채널에 꾸준히 패션 브이로그를 올리고 있어요. 그 중에 2023년 5월 12일 컨텐츠를 보면, 제목이 퇴사 후 쇼핑몰 창업. 으로 시작하고 있어요. 아마도 엘지전자를 퇴사한 후 쇼핑몰을 창업한 것으로 보여요. 그리고 나는솔로20기에 출연한 목적은 자신의 인스타와 유튜브, 에이블리 쇼핑몰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인 듯해요. 

 

 

로즈프릭. 유튜브 채널. 에이블리 쇼핑몰 브이로그. 바로가기.

 

 

반응형

 

 

현재는 유튜브 채널도 비공개로 전환했어요. 채널에 컨텐츠들을 모두 비공개로 설정해 놓았어요. 아마도 나는솔로 20기 후반부에 접어들면 서로의 신상을 공개하면서 자연스럽게 채널 컨텐츠도 공개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되요. 

 

 

 

 

3) 순자

출처: 나는솔로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순자님의 직업은 현재 초등교사로 알려졌어요.

순자님은 김해외고를 졸업했어요. 3년간 수석을 놓치지 않았다고 해요. 성격과 가치관이 중요하다고 여기고, 외모는 중요하지 않지만 키는 자신보다 크기를 바라고 있어요.

 

이상형으로는 미래 비전이 있는 스마트한 남자를 원하고요. 현재 본인 힘으로 강동구에 자가를 소유하고 있다고 해요. 초등교사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엄청난 고스펙이어서 논란이 있어요. 현직 교사가 아니라 더 높은 연봉의 직업이 아닐까 궁금해 하고 있어요. 

 

 

 

 

4) 영자

출처: 나는솔로 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영자님의 직업은 롯데 계열사 근무에요. 

영자님은 연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롯데 계열사에서 정직원으로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졌어요. 현재 영자님이 급격하게 인기가 상승해서 새로운 논란이 되고 있죠.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어요. 첫만남 이후에 진행된 데이트 코너에서 1:3으로 영자님과 남자분 세 분의 데이트가 목격되어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죠. 이상형은 6기 영철과 12기 영철이라고 밝혔어요. 먼저 고백해서 사귀는 게 로망이라고 밝혔어요. 굉장히 적극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주었죠. 

 

 

 

 

5) 옥순

출처: 나는솔로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옥순님의 직업은 구글 엔지니어에요.

옥순님은 미국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코넬 대학교를 졸업하고 구글에서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자유분방하고 실력 있는 여성상이죠.

 

반응형

 

취미도 여행, 스쿠버다이빙, 플루트, 골프 등 다양하고 전문적이며 도전적인 취미가 많아요. 현재 뉴욕에 거주하고 있어요. 특별한 점은 7기 옥순이 친언니였다고 해요. 

 

 

 

 

6) 현숙

출처: 나는솔로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현숙직의 직업은 약사에요. 

서울대 약대를 졸업하고 대학원 진학 후 석사를 완료했어요. 약사 자격증을 갖고 있고 제약회사 근무 가능성도 있다고 해요. 

현숙님은 첫인상 투표에서부터 4표의 몰표를 받았어요. 단아하고 따뜻한 이미지가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한 것 같아요. 운동, 와인, 독서가 취미이고, 이상형으로는 17기 상철님을 꼽았어요.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요. 

 

 

 

 

2. 나는솔로20기. 논란.

1) 정숙. 직업 논란.

최근에 정숙님이 근무하고 있다는 LG 회사 블라인드에 나는솔로 20기 정숙님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왔어요. 정숙의 회사 동료라고 말한 글쓴이는 "완전 놀랄 일이다. 저런 빌런이 저런데 나와서 사기나 치고... 저거 말한 건 본인인 듯... 회사나 다니면서 저런데 나오세요"라고 말을 시작한 후, 대댓글에서 "팀 계속 옮기고 사람들하고 사이 안좋고 분란 만들고 하다가 지금 휴직중인 걸로 알고 있음"이라는 댓글을 남겼어요. 과연 이게 어디까지 사실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번 나는 솔로 20기에서 그런 이야기가 함께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2) 영자. 3: 1 데이트.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이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어요. 영자님이 3명의 남자들과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었어요. 이들을 여러 대의 카메라가 촬영중인 사진인데요. 함께 하고 있는 남자분들은 데이트 지목에서 영자님을 선택한 분들인 듯해요. 예상으로는 영수님, 상철님, 그리고 추가 1인 이에요. 과연 첫인상 투표에서는 0표를 받았던 분이 3명의 남성들에게 지목 받은 이유와 배경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어요. 

 

 

 

 

 

3. 나는 솔로 20기 장소.

1) 나는 솔로 20기 장소. 협찬비.

나는 솔로 20기 장소. 협찬비는 무려 1억이라고 하네요. 그것도 국내 일반 지역인 경우 1억이고요, 산간지역과 제주도지역은 1.5억이라고 해요. 나는 솔로에 노출되면 그 순간부터 바로 예약이 폭주한다고 하네요. 사람들 사이에 나는 솔로 몇 기의 촬영지였다는 말 하나로 궁금함과 이슈가 되고, 가십이 되는 효과를 보는 것 같아요. 

그밖에 간접광고는 회당 4천만원, 가상광고는 월 3천만원. 장면전화, 프롤로그, 에필로그에 광고는 월 4천만원이라고 해요. 정말 웬만한 지상파 방송 광고비를 훌쩍 뛰어 넘네요. 엄청난 인기만큼 광고비도 대단한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0기 장소. 구미 무을 휴먼트리 펜션. 바로가기.

 

 

반응형

 

 

2) 나는 솔로 20기 장소. 구미 무을 휴먼트리 펜션.

나는 솔로 20기 장소.는 구미 무을 휴먼트리 펜션이에요. 구미에서도 인기가 있는 펜션이라고 해요. 독채 풀빌라 구조의 펜션으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해요.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기본으로 있어서 여름에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반응형

'개인브랜딩 >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승연애 3 갤러리. 환승연애 3 몇부작. 환승연애3 갤. 환승연애3 출연진. 환승연애3 인스타. 환승연애 3.  (1) 2024.04.11
나는 솔로 19기 현커.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0) 2024.04.10
기생수 더 그레이 평점. 기생수 더 그레이 몇부작.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 기생수 더 그레이 신이치. 기생수 더 그레이 이즈미 신이치. 기생수 더그레이 결말.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영상. ..  (4) 2024.04.08
메랜지지. 메이플 스토리. 거래. 메이플스토리m. 아이템 거래방법. 다운로드.  (3) 2024.03.31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수상자 수여가 아니라 지지난회차 수상자까지 부른 사연. 인종차별 논란.  (2) 2024.03.11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  (25) 2024.03.03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영자 웹툰.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 솔로 19기 정숙. 나는 솔로 19기.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는 솔로 19기 영자. ..  (1) 2024.03.03
고속도로 가족 관람평. 고속도로 가족 출연진. 고속도로 가족 실화. 고속도로 가족 결말.  (0) 202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