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맛집/작곡 작사 인텐스

너니까. 가사.

by 인강 2021. 8. 25.
반응형

V1

넌 내게 물었었지 널 왜 좋아하냐고

너의 어디가 제일 좋냐고

넌 정말 모르는지 너의 모든 것이

나의 심장을 뜨겁게 하는 걸

P

수많은 사랑 많은 이별 나는 해 왔었지

그중에 단 하나 내 가슴을 뜨겁게 하는 너

세상 제일 소중한

C

너니까 날 웃게 하는 너니까 널 울게 했던 날

꼭 안고서 널 사랑해 입맞추며 속삭이던

너니까 나 밖에 없는 너니까 내 곁에 누워서

아프지마 내가 아플께 울면서 기도하던

너니까



V2

모든 게 의심됐지 내 곁에 모든 것이

정말 나에게 소중한건지

난 정말 몰랐었지 문득 떠올리면

나를 웃게 하는 그게 삶의 의미인 걸

P

수많은 사랑 많은 이별 나는 해 왔었지

그중에 단 하나 내 가슴을 뜨겁게 하는 너

세상 제일 소중한

C

너니까 날 웃게 하는 너니까 널 울게 했던 날

꼭 안고서 널 사랑해 입맞추며 속삭이던

너니까 나 밖에 없는 너니까 내 곁에 누워서

아프지마 내가 아플께 울면서 기도하던

너니까






Post

세상과 싸우다 지쳐 울던 날 안아주면서

너니까 해 낼거야

뜨겁게 믿어준 널

사랑해 우~

그건 바로 너 다시 봐도 너

이 세상에 가장 예쁜

너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