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맛집/캠핑 차박 바짝

캐리비안 베이 현재상황. 개장. 로우시즌. 할인가격 정리. 가족패키지. 카드할인. 실내유스풀. 실외유스풀. 강추. 이색카페. 마르카리베. 로시즌. 이용방법. 도움 될까?

by 인강 2023. 4. 23.
반응형

캐리비안 베이 2023 로우시즌이 개장했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규모 워터파크입니다. 캐리비안베이는 물놀이를 비롯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와 아이들은 물놀이를 정말 좋아해서, 해마다 꼭 찾는 곳입니다. 캐리비안 베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캐리비안베이 현재상황. 7월 8월 성수기 리뷰. 무한혼돈의 던전 샤워실. 이용 꿀팁.

 

캐리비안베이 현재상황. 4월 5월 로우시즌. 40퍼 세일 꿀팁.

 

캐리비안베이 현재상황. 하이시즌(6월말-7월초/ 8월말-9월초) 60퍼 세일 꿀팁.

 

캐리비안베이 현재상황. 골드시즌(7월중순-8월중순) 50퍼 세일 꿀팁.

 

캐리비안베이 현재상황. 미들시즌(5월-7월초/ 9월-11월초) 70퍼 세일 꿀팁.

 

캐리비안베이 현재상황. 겨울시즌. 종일권 5천원 구매 꿀팁.

 

 

 

1. 캐리비안 베이 가족 패키지 40퍼 세일 로시즌 4.22 - 5.26 대인 2.5만 소인 2.4만

대인1 소인1 : 4.9만

대인1 소인2 : 7.1만

대인2 소인1 : 7.6만

종일권 정상가 기준 40퍼 세일입니다. 가성비 좋습니다. 외부시설은 거의 운영을 안합니다. 실내시설만 이용하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유스풀을 강추합니다. 지금처럼 사람이 많지 않은 시기에 마음껏 즐기기에는 유스풀이 제일 좋았습니다. 

 

 

캐리비안베이 로우시즌 가족 패키지 40퍼 세일 스마트예약 바로가기

반응형

 

 

캐리비안베이 로우시즌 가족 패키지 40퍼 세일 스마트예약 바로가기

 

 

 

2. 스페셜 프로모션. 가장 저렴합니다. 본인 2.5만, 동반 1.6만.

캐리비안 베이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시 55% 할인입니다. 본인은 2만. 동반인은 2.9만 할입니다. 가장 높은 할인입니다. 제휴카드가 있으시다면 이게 가장 좋은 가격입니다. 가족패키지보다 더 저렴합니다. 강추합니다. 

 

 

캐리비안베이 로우시즌 스페셜 프로모션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 바로가기

반응형

 

캐리비안 베이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시 55% 할인

캐리비안베이 로우시즌 스페셜 프로모션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 바로가기

 

 

 

 

 

3.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원래 가격 로시즌 4.22 -5.26

종일권 : 대인 4.5만 / 소인 3.6만. 

오후권 : 대인 3.9만 / 소인 3만.

캐리비안베이 로시즌 정상가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원래 가격 로시즌 4.22 -5.26
대여요금

 

 

4. 운영시간

주말에는 10:00 - 18:00. / 평일에는 10:00 -17:00 운영입니다. 로우기간이라 외부 시설은 거의 운영을 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실내유스풀과 실외유스풀이 정말 좋았습니다. 성수기에 캐리비안베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제대로 즐기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로 기간에만 유일하게 마음껏 편안하게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캐리비안 베이 성수기 이용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운휴안내
운영시간

 

 

5. 캐리비안 베이 전면 개장은 5.26.부터.

캐리비안 베이 실외는 5.26. 금요일부터 운영합니다. 역시 워터파크의 메인은 실외죠. 아직 바람이 좀 차갑게 느껴질 때이지만, 5월 말이면 벌서 햇볕은 따갑게 느껴질만 합니다. 실외 워터파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5.26일부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6월 중분기 이후부터는 얼리 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저도 작년에 이 프로모션으로 잘 다녀왔는데요, 이때부터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거의 즐기기 어려울 만큼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6. 캐리비안 베이 전면 개장은 5.26.부터.

 

 

 

 

6. 로 시즌의 매력 - 마르 카리베 카페

파도풀 앞에 마르 카리베 카페가 오픈햇습니다. 성수기에 비하면 한적한 캐리비안베이의 여유로움이 이색적인 매력이네요. 딱 로 시즌에만 운영하는데, 추천드립니다. 물놀이 마치시고 한숨 돌리면서, 저녁시간 교통량 많은 시간 살짝 피해서, 낮동안 찍은 사진과 영상 돌려 보면서, 커피 한 잔 여유롭게 즐기다가 주차장으로 이동하니 훨씬 여유롭고 좋더군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강추합니다.

 

마르 카리베 카페
마르 카리베 카페

 

마르 카리베 카페

 

 

마르 카리베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