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스포츠예능/브랜드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by 인강 2024. 3. 11.
반응형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1.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1)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작품상

: 오펜하이머

역시 미국인을 위한, 미국인에 의한, 미국인의 영화였죠. 멋진 작품이지만 미국인들에게 더욱 멋진 작품이었던 듯합니다. 

 

 

2)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감독상

: 크리스토퍼 놀란 (오펜하이머)

제 마음 속 감독 순위 1위입니다.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추구할 줄 아는 감독님이죠. 시간에 대해 탐구하는 감독이기도 하구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3)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여우주연상

: 엠마 스톤 (가여운 것들)

엠마 스톤이라는 배우는 정말 지치지 않는군요. 이만한 탐구와 연기를 해 내다니. 작품보다 엠마 스톤에 더 깊이 몰입했던 작품이었어요. 정말 대단한 배우. 충분히 수상할 가치가 있는 배우. 

 

 

4)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남우주연상

: 킬리언 머피 (오펜하이머)

예전부터 영화에 등장할 때마다 인상적이었죠. 하지만 오펜하이머에서의 노력과 열정과 연기는 정말 킬리언 머피가 아니면 해낼 수 없을 듯한 인상을 주었어요. 멋진 배우, 축하드립니다. 

 

 

5)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여우조연상

: 데이바인 조이 랜돌프 (바튼 아카데미)

 

 

6)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남우조연상

: 로다주 (오펜하이머)

로다주는 제게는 좀 의외였어요. 제가 로다주를 너무 애정하고, 특히나 아이언맨 로다주를 정말 사랑하다보니, 오펜하이머에서 유난히 몰입이 안되는 장면이 로다주 씬이었거든요. 이건 그냥 제 개인 취향이라서. 그런데 이렇게 연기력을 인정받을 줄은 몰랐네요. 진심으로 축하를 전해요.

 

 

7)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각본상

: 추락의 해부

 

 

8)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분장상. 미술상. 의상상.

: 가여운 것들.

역시. 눈이 즐거운 영화였죠. 때로 이미지는 그 자체로 인식을 깨뜨리고 확장하죠. 

 

 

9)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작. 각색상

: 아메리칸 픽션. (코드 제퍼슨)

 

 

반응형

 

 

 

 

2.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작품별 수상현황.

1) 1위. 오펜하이머. 7개 부문 수상.

작품상, 감독상(크리스토퍼 놀란), 남우주연상(킬리언 머피), 남우조연상(로다주), 촬영상, 편집상, 음악상

정말 말이 필요없죠. 멋진 작품이었습니다. 영상과 이미지와 음악과 캐릭터와 사건과 윤리를 모두 극한까지 밀고가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저력이 밀집된 작품이었어요. 늘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감독. 진심으로 존경을 전합니다. 

 

 

2) 2위. 가여운 것들.

여우주연상(엠마 스톤), 분장상, 미술상, 의상상

가여운 것들. 영화의 이야기보다 영화의 이미지가 더 진하게 남았던 작품이었어요. 이런 연출을 해 낸 것 자체로 충분히 멋지고 훌륭한 영화로 인정받을만 해요. 깊은 축하를 전합니다. 

 

 

 

 

 

 

3.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에피소드.

1)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주제가상

지난해 전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했던 영화 바비. 한국에서만 유독 흥행에 실패했던 이 작품이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받았어요. 뮤지컬 영화로서 인정받은 셈이죠. 멋진 순간이네요. 마음으로 축하를 전합니다. 

 

2) 고질라 마이너스 원. 시각효과상.

블럭버스터 급은 아니어도 충분히 재미는 있을 거라고 했는데, 시각효과가 대단했군요. 이 영화도 봐야겠네요. 이런 류의 시각효과를 워낙 좋아해서. 극장용이죠. 

 

3)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장편에니메이션상

정말 반가웠던 것은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수상 소식. 지브리가 또 해냈네요. 이러한 이야기와 캐릭터와 색감에 대해 아카데미 회원들이 공감해 주었다는 것이 그냥 뭔가 반갑고 고맙고 그렇습니다. 축하를 전합니다. 

 

 

4) 이선균 추모 영상.

특별히, 짠한 장면은 이선균 추모 영상이었어요. 미국의 배우 조합상 시상식에서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이선균 배우를 추모하는 시간을 가져 주었네요. 아카데미 시상식 만큼은 아니지만 미국의 배우들에게 그만한 영예로 인식되는 이 시상식에서 이선균 배우 추모 영상이 올라온 것은 놀라운 일이었어요.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였고, 그냥 안타깝고 고맙고 그랬네요. 아직도 믿어지지 않습니다. 그가 없다니.. 부디 평안하길..

 

 

 

미국 배우 조합상 시상식. 이선균 배우 추모 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