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브랜딩/브랜드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블 리.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에이블 리 쇼핑몰.

by 인강 2024. 3. 23.
반응형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8021이에요. 에이블 리.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에이블 리 쇼핑몰. 고객센터와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에요. 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블 리.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에이블 리 쇼핑몰.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블 리.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에이블 리 쇼핑몰.

 

 

 

1.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앱 고객센터

1)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1단계. 에이블리 앱을 다운 받으세요.

에이블리 고객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미 설치하셨겠지만, pc버전으로 구매했던 분들이라면 앱을 다운받으세요. 고객센터와 연락을 주고 받는 것으로는 앱이 훨씬 편해요. 3가지 방법을 다 사용할 수 있고, 연락도 바로 볼 수 있어요.

 

2) 신규앱 다운로드. 총 12만원 할인쿠폰.

현재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신규가입을 하면, 총 12만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가 진행중이에요. 옷을 구매할 예정이셨다면 지금 앱을 설치해서 일단 쿠폰은 받아 놓으시길. 권해요. 

 

 

 

에이블리 아이폰 앱 다운로드

 

 

반응형

 

 

에이블리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폰 앱 다운로드

 

 

 

3)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2단계. 앱 홈화면. 마이페이지.

에이블리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하면 아래 마이페이지가 있어요.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4)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3단계.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아래 도움말 리스트를 보면, 고객센터가 있어요.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5)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4단계. 자주 묻는 질문.

에이블리 고객센터에 문의하려는 내용이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묻는 질문이라면 자주 묻는 질문을 살펴보세요. 그러면 훨씬 간편하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상품, 주문, 기타 카테고리가 있어요. 

 

 

6)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5단계. 문의하기.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 직접 문의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맨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3가지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 나와요.

 

 

 

 

7)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일. 카카오톡.

(1)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1833-8021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전화번호가 안내되고,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전화가 되요. 

 

반응형

 

 

(2)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일. support@a-bly.com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불편한 경우, 메일을 남길 수 있어요. 메일을 남기실 때는 자신의 고객번호와 기본정보가 있는 부분을 절대 삭제하면 안돼요. 메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나의 고객정보와 번호가 남겨져요. 여기에 문의사항을 기록하고 보내면 돼요. 

 

(3)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톡.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것이 번거로우면 카카오톡을 이용해 보세요. 챗봇이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 응답을 해 주는데 생각보다 정교해요. 

 

 

 

4) 운영시간

고객센터는 주로 주문, 배송, 교환/환불, 결제, 회원정보 등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어요.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에요. 점심시간은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에요.

 

 

 

 

 

2. 에이블 리 쇼핑몰. 

1) 에이블 리 쇼핑몰. 기본정보.

에이블리는 2015년 설립된 패션 전문 쇼핑몰이에요. 주로 여성 의류가 많이 입점해 있어요. 이 쇼핑몰은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해주는 대단한 장점이 있어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에이블리는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10대부터 30대까지의 패션 제품을 커버하고 있어요. 또 앱을 다운받아 시작할 때 자신의 취향을 입력하면 다양한 상품 추천 서비스와 가격 비교를 해 줘서 인기가 많아요. 

 

2) 에이블 리 쇼핑몰. 장점.

- 상품별 랭킹 시스템

에이블 리 쇼핑몰.은 상품별 랭킹 시스템이 유용해요. 화면이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서 쉬워요. 연령과 웃 종류를 클릭하면, 선택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최근에 많이 구입한 핫템들을 한 번에 볼 수 있어요. 그 중에서 셋트를 구매하거나. 자신의 톤에 맞는 옷을 매칭해서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요.

 

 

에이블리 웹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 마켓 추천 시스템

에이블 리 쇼핑몰.의 마켓은 에이블리에 입점해 있는 의류 전문점들을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에요. 에이블리는 쇼핑몰의 쇼핑몰이에요. 에이블리에 소속된 의류 쇼핑몰 중에는 자신만의 개성과 아이텐티티가 분명한 매장들이 있어요. 루즈핏, 댄디핏, 러블리핏, 타이트핏, 블랙앤화이트핏 등 특화된 옷들을 메인으로 구성한 온라인 매장이에요. 좋아요 순으로 리스트업 되기도 하고, 자신의 취향을 입력하면 취향대로 추천하고 좋아요를 보여줘서 좋아요. 

 

 

 

 

- 셀럽 추천 시스템

에이블 리 쇼핑몰. 셀럽은 개인 판매자나 개인 디자이너들을 연결시켜주는 시스템이에요. 여기는 더 개성이 강해요. 옷도 취향이 분명하고요. 그만큼 레어템을 찾아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디자이너 혹은 판매자분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옷에 매칭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요. 셀럽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옷을 고르고, 입고, 만들고, 소통하는 재미가 있어요. 

 

- 일본 스타일 추천

최근에는 일본 스타일 패션을 주로 다루는 매장과 쇼핑몰을 연결해주는 페이지가 생겼어요. 

 

- 세일. 10% - 70%까지

할인율이 생각보다 좋아요. 각 쇼핑몰이나 매장이나 셀럽들이 재고를 털어내기 위해서, 혹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굉장히 크게 할인해요. 최대 70% 할인까지 찾아낼 수 있어요. 개인 브랜드만이 아니라 아디다스, 나이키 등 유명 메이커들도 큰 세일을 해요. 

 

 

 

 

 

3.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1)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성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이블리)는 2015년에 설립된 패션 애플리케이션 및 온라인 쇼핑몰이에요. 주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기업이에요. 에이블리는 패션 애플리케이션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요. 매일 5,000개 이상의 신상을 업데이트하며, 2020년에는 런칭 2년만에 누적거래액 2,000억을 돌파하여 성장하고 있어요.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은 출시 2년 만인 2020년까지 누적 거래액 2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했어요. 이러한 의미 있는 성과는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월간 거래액이 20억에서 220억으로 11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어요.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의 가치는 현재 9000억원(7억4600만달러)으로 치솟았어요. 2024년 현재 1조 가치를 인정받은 유니콘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2)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 성공 이유.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이 국내의 다른 쇼핑 앱과 차별화되는 것은 AI 기반 추천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취향을 파악해서 제공하는 것이에요. 이러한 추천 알고리즘의 매칭 때문에 매출이 크게 오른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또한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은 물류 및 고객 서비스를 관리하고 10%의 거래 수수료를 받고 있어요. 이것이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의 주요 수입원이에요.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은 의류쇼핑몰 의류 인플루언서, 의류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 발굴하고 협업하는 쇼핑몰의 쇼핑몰이에요. 인플루언서 및 소상공인을 포함한 다양한 판매자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판매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어요. 2020년 현재 2,500개 이상의 매장이 Ably에 합류했어요. 

2024년 현재 사용자 740만, 누적 투자금액 2천 2백억, 누적 앱 다운로드 수 4천 5백만, 연간 거래액 1조원, 누적 리뷰수 5천만개 등 압도적인 사용성과 성장성을 증명하고 있어요. 

 

 

통통녀 에이블리 내돈내산 4만원 갓성비 아이템 20개 하울. 66 77 88 사이즈.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반응형

 

 

 

 

3)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의 비전.

에이블 리 코퍼레이션.의 확장 비전에는 AI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강화하고 특히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을 모색하고 있다고 해요. Ably의 강석훈 CEO는 제조업체 중개 시스템 개발을 강조하여 신규 판매자의 시장 진입을 촉진하고 플랫폼이 판매자를 발굴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