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브랜딩/브랜드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캐시워크. 헤이딜러. 헤이딜러 구매. 헤이딜러 조회. 중고차 헤이딜러. 헤이딜러 번호판 조회. 헤이 딜러 차 팔기. 헤이딜러 견적.

by 인강 2024. 4. 6.
반응형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캐시워크. 정답을 공유합니다. 헤이딜러.에 대해서 정리했어요. 헤이딜러 구매.와 헤이딜러 조회.를 직접 해 본 후기에요. 레이 가솔린 모델을 중고로 헤이딜러에서 팔았어요. 중고차 헤이딜러. 헤이딜러 번호판 조회. 헤이 딜러 차 팔기. 헤이딜러 견적.에 대해 공유해요.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캐시워크. 헤이딜러. 헤이딜러 구매. 헤이딜러 조회. 중고차 헤이딜러. 헤이딜러 번호판 조회. 헤이 딜러 차 팔기. 헤이딜러 견적.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캐시워크. 헤이딜러. 헤이딜러 구매. 헤이딜러 조회. 중고차 헤이딜러. 헤이딜러 번호판 조회. 헤이 딜러 차 팔기. 헤이딜러 견적.

 

 

1. 헤이딜러 캐시. 

1) 헤이딜러 캐시. 기본정보

헤이딜러 캐시.는 헤이딜러의 후원을 받아 캐시워크에서 진행한 퀴즈 이벤트에요. 캐시워크는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사용자들은 앱에서 퀴즈 문제를 풀고 정답을 맞히면 캐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2)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990만원 이벤트 

최근 4월 3일에는 '헤이딜러 990만원 이벤트'와 관련된 퀴즈가 출제되었어요. 이 이벤트에서는 시가 4천만원 상당의 벤츠, BMW, 제네시스 등 총 40대의 중고차를 990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어요. 퀴즈 문제에서는 해당 날짜에 오픈되는 차량의 차량번호 일부를 맞추는 방식이었어요.

 

 

헤이딜러. 벤츠, BMW, 테슬라. 990만원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2. 헤이딜러 캐시워크. 정답.

1) 헤이딜러 캐시워크. 정답. 4월 2일 호우 5시에 오픈되는 차량은

헤이딜러 캐시워크.  문제 :  벤츠 GLB-클래스 입니다. 이 차량의 번호는 317가 0000 입니다.

헤이딜러 캐시워크.  정답 : 2459

 

 

2) 헤이딜러 캐시워크. 정답. 4월 2일 호우 8시에 오픈되는 차량은

헤이딜러 캐시워크.  문제 : 테슬라 모델 3 입니다. 이 차량의 번호는 64누 0000 입니다.

헤이딜러 캐시워크.  정답 : 5091

 

 

 

 

3.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방법.

1) 1단계. 헤이딜러 앱 다운로드.  

저는 기아 레이 가솔린 모델을 운행중이었어요. 중고로 사서 6년간 잘 타고 다니다가, 팔려고 했어요. 그래서 헤이딜러를 알아보았어요.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을 다운받아야 해요. 헤이딜러에서 내 차를 팔려면 먼저 내 차의 시세를 파악해야 해요. 내 차의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헤이딜러 앱에서 내차의 번호만 입력하면 되요. 그럼 내 차의 연식, 색깔, 주행거리 등을 바탕으로 최근 시세가 어느 정도 인지 파악할 수 있어요. 

 

 

 

 

헤이딜러 앱 다운로드. 애플 앱스토어.

 

 

반응형

 

 

 

헤이딜러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2) 2단계. 만 14세 동의

이거야 뭐, 그냥 클릭.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를 하려면, 앱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면 동의를 묻는 창이 나와요. 여기에서 만 14세 이상이며, 거래 규정에 동의한다고 클릭하면 돼요.

 

 

3) 3단계. 내차 팔 때 클릭 후, 내 차 번호 입력.

기아 레이 가솔린 모델, 제 차 번호를 입력했어요.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를 하려면 내차 팔 때, 내차 살 때, 구경하기 세 가지 중에 내 차 팔 때를 선택해야 해요. 그리고 화면에 있는 내 차 번호 입력하기에 내 차 번호를 입력하면 되요. 

 

 

4) 4단계. 내 차 시세 확인 후 경매 승인하기.

기 레이 가솔린 모델, 제 차에 대한 최초 감정가는 540만원이 나왔어요. 저는 차값으로 9백만원, 세금 포함 대략 1천만원 정도 주고 구매한 모델이었어요. 6년 동안 잘 탔어요. 출퇴근용으로 주로 썼고, 혼자 여행 다닐 때 전국을 누볐고, 간단히 혼자 차박할 때도 레이는 엄청난 실내공간으로 정말 엄청 큰 만족을 주었어요. 하지만 이제 떠나보낼 때가 되었죠.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내 차의 대략적인 시세를 확인해요. 이것은 내 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모르는 상황에서 대략적인 시세에요. 내 차에 별다른 결함이 없다면 시세만큼 받거나 오히려 더 받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감가가 일반적이에요. 사용자는 보지 못한 미세한 결함과 수리 내용들이 대부분의 중고차에는 있거든요. 

 

 

5) 5단계. 견적비교 후 견적(헤이딜러 딜러) 선택하기.

헤이딜러 딜러분들이 전국에 대략 1만 1천명이라고 하더군요. 견적도 엄청 와요. 같은 540만원이어도 다양한 딜러분들이 있어요. 지역도 다르고, 거래량도 다르고, 이력도 다르고, 규모도 달라요. 감가 이력도 확인할 수 있고요. 그 중에서 저는 집이랑 가깝고, 감가가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거래 후 판매자들의 후기가 좋은 딜러분을 골랐어요.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경매승인을 하고 나면 입찰이 시작되요. 전국 1만 1천명의 헤이딜러 딜러.들 중에서 원하는 딜러들이 참여해요. 판매자는 이 중에서 자신의 차량을 판매할 헤이딜러 딜러.를 선택하면 되요.

판매자도 딜러들의 이력을 볼 수 있어요. 그동안 어떤 차량을 인수했고, 감가는 어느 정도 했었고, 규모는 어느 정도인지 다 볼 수 있어요. 특히나 이전에 인수한 차량들에 대해 어떤 이유로 얼마나 감가를 했는지 내역을 볼 수 있어서 좋아요. 

 

 

6) 6단계. 판매요청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견적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판매요청이 되요. 그럼 헤이딜러 딜러 중에서 견적을 채택 받은 딜러가 직접 방문합니다. 

 

 

헤이딜러 이용 후기. 상세보기.

 

 

반응형

 

 

7) 7단계. 딜러방문.

제가 고른 딜러분이 방문을 했어요.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내가 선택한 견적을 낸 딜러가 직접 방문을 해요. 이분은 딜러 본인일 수도 있고, 이 딜러가 속한 자동차 거래소의 대표 정비사님일 수도 있어요. 감정사님일 수도 있고요. 이분이 직접 감정을 해요. 자동차 관리를 늘 깔끔하게 하시고, 차수리에 진심이셨다면 감가가 없거나, 감가가 있어도 최초 감정가의 10% 이내에요. 자동차 관리를 잘 안하시거나, 어디가 좀 긁혀도 그냥 타고 다닌 정도라면 최초 감정가의 20% 이내 감가가 있을 수 있어요. 

저는 최종적으로는 550만원에서 120만원 감가된 430만원에 최정 감정되었어요. 생각보다 감가가 커서 좀 고민되었는데, 내용을 살펴보니 그럴 만 하더라고요. 저도 어디 중고차 사러 가서 외부에 찌그러짐이나 돌 튄 흔적이 그대로 있는 중고차를 사본 적은 없거든요. 외판을 교체해야 한다거나 누유를 수리해야 한다는 거는 뭐 지극히 당연한 일이었으니까요. 딜러분이 사진 촬영한 것과 실제 제 차량의 모습을 비교해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니까 뭐 더 할 말이 없었어요. 

 

 

8) 8단계. 거래검토.

헤이딜러 캐시. 헤이딜러 차팔기. 거래검토 단계에서는 판매자의 허락을 기다리는 단계에요. 최초 감정가와 최종 딜러 견적을 보고, 감가도 보고, 감가의 이유도 보고, 살펴보는 시간이에요. 거래검토 기간에 충분히 생각한 후 결정하면 되요. 원하지 않으면 다른 딜러를 다시 선택할 수도 있어요. 

 

 

9) 9단계. 결정 후 판매.

마지막 단계에요. 결정 후 판매하는 단계에요. 

 

 

10) 헤이딜러 이용후기. 3줄 요약.

(1) 저는 레이 가솔린 모델을 1천만원으로 구매했어요. 이것을 6년동안 사용한 후에 다시 중고차로 팔았어요.

(2) 2022년 5월 4일 경매승인, 5월 5일 견적 비교, 5월 9일 판매요청, 5월 11일 딜러 방문, 5월 12일 거래검토, 5월 14일 판매 인도. 이렇게 총 10일 정도 걸렸네요. 빠르고 간편했어요.

(3) 최초 견적은 550만원이었어요. 감가후 최종 견적은 430만원 이었어요. 생각보다 감가가 많이 되어서 아쉬웠지만 감가 보고서를 보니, 납득할 만했어요. 친절하고 정확하고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