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뜻밖의 맛집/캠핑 차박 바짝

팬히터. 순위. 1위 40만원 신일 팬히터 900. 2위 20만원 토요토미 팬히터. 3위 30만원 파세코 팬히터 PFH-95kwn. 4위지만 차박이라면 1위 이와타니 가스팬히터.

by 인강 2023. 11. 9.
반응형

겨울캠핑의 필수품 팬히터에 대해 안내합니다. 1위 40만원 신일 팬히터 900을 안내합니다. 2위 20만원 도요토미 팬히터. 3위  30만원 파세코 팬히터 PFH-95kwn. 4위지만 차박이라면 단연 1위. 40만원 이와타니 가스팬히터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1. 먼저, 추위에 대한 민감도를 스스로 따져보고 고르시기를 강력히 권해요.

- 5년 동안 매년 꼬박꼬박 장박을 하고, 이래저래 난방장비를 다루고, 이런저런 리뷰에 체험도 직접 해 보니, 정말 크게 느낀 것은 추위라는 것이 정말 개인 차이가 심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온도가 어느 정도인지를 먼저 알아보셔야 해요.

 

- 저는 동계텐트 실내온도 유지는 옷을 따뜻하게 입고 나면 온기가 느껴지는 공기를 가장 좋아해요. 대략 실내온도 15-18도 기준입니다.

-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이 찾는 것보다 좀 더 고급사양의 난방장비를 중고로 사서, 마구마구 써 본 후에, 새 제품을 제대로 구입해서 오래 쓰는 것이에요. 추천합니다. 

 

 

 

 

 

 

2. 팬히터 1위 40만원 신일 팬히터 900. 특히 아이가 어린 캠핑가족에게는 최고.

- 펜히터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이죠. 팬히터 1위는 40만원 신일 팬히터 900입니다.

 

- 동계캠핑을 즐기면서 반팔에 뜨겁게 지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런 분들이라면 최소한 신일 팬히터 1200 정도는 되어야 할 겁니다. 더 높은 온도를 원하시면 화목난로나 등유난로로 화력을 업글하셔야 해요.

- 동계캠핑을 2인이나 1인으로 다니면서, 텐트 규모도 2인이 들어가면 꼭 알맞은 작은 텐트를 설치하시고 장박용으로 찾으신다면 신일 팬히터 300 권합니다. 

 

- 4인가족 기준 패밀리 텐트에서 저에게는 가장 좋았던 최적의 제품입니다. 열기의 용량이 딱 중간이라서 좋았습니다.

- 0도 가까이에서는 팬히터를 최소로 운영해도 공기가 따뜻해져서 좋았습니다.   

- 영하 10도를 내려가는 혹한기에도 이 팬히터를 중간에서 2/3의 온도로 유지하니까 실내 공기를 충분히 덥혀 주었습니다.

- 영하 20도를 내려가는 극한기에도 이 팬히터를 최대 온도에서 운영해서 충분히 잘 지냈습니다.  

- 가장 마음에 든 것은 안전장치였습니다. 팬히터를 툭 치면 툭 꺼집니다. 안전망도 잘 되어 있어서 열기가 나오는 토출구의 화상 위험이 비교적 적었습니다. 아이가 어린 집에서는 이 안전장치가 정말 요긴합니다. 

- 등유 9리터. 팬히터 중에서는 용량이 큰 편이에요. 

- 영하 10도 이상의 날씨. 낮에는 화목난로나 화로대에 불피우면서 놀고, 해지는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 정도까지, 침실을 따뜻하게 만드는 용도로만 쓴다면. 2일 하고 조금 더 쓸 수 있었습니다. 

- 등유를 받아 놓는 젤리캔 꼭 같이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팬히터 1위 40만원 신일 팬히터 900. 특히 아이가 어린 캠핑가족에게는 최고. 최저가비교 바로가기

 

 

 

 

 

반응형

 

 

 

 

 

3. 2위 20만원 토요토미 팬히터. 관세 포함하는 번거로움을 기꺼이 해 낼 수 있는 전문쇼핑족들에게 강력 추천.

- 팬히터 가성비 1티어입니다. 개인통관번호 받고, 관부가세 내고, 110볼트를 220볼트로 올려주는 변압기(승압기) 사용하고, 쿠10에서 주문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한다면, 정말 최고의 선택이에요. 

 

- 일단 저렴해서 무척 좋았어요. 그냥 가볍게 사서 마구마구 써 먹었습니다. 

- 신일 900보다 살짝 아래 등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용시간, 사용용량, 사용열량 모두 한 단계 아래에요. 신일 300보다는 위에요.

- 4인가족 기준 패밀리 텐트에서 저에게는 화력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졌던 제품이에요. 하지만 제가 워낙 하드하게 동계캠핑을 하는 스타일이어서 이것은 제 기준입니다.

- 패밀리 텐트에서 영하 10도 이상의 온도라면 충분합니다.  

- 2인용 텐트라면 영하 20도 이내에서도 거뜬합니다. 

- 0도 가까이에서는 팬히터를 중간 정도로 운영해서 사용했어요.

- 영하 10도를 내려가는 혹한기에는 이 팬히터를 중간에서 최상위 온도 내외로 유지하니까 실내 공기를 충분히 덥혀 주었습니다.

 

- 가장 마음에 든 것은 무엇보다 가격이었습니다. 이런저런 것들이 번거롭긴 하지만, 가격이 모든 것을 용서하게 해 주었어요.

- 등유 5리터. 팬히터 용량이 생각보다 적습니다. 매일 자기전에 한번, 꼭 확인해서 넣어주어야 해요. 가득 채우면 하루 반 정도 썼던 것 같습니다. 

- 영하 10도 이상의 날씨. 낮에는 화목난로나 화로대에 불피우면서 놀고, 해지는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 정도까지, 침실을 따뜻하게 만드는 용도로만 썼습니다. 운영하기에 따라 더 오래 쓸 수도 있어요. 

- 등유를 받아 놓는 젤리캔 꼭 같이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2위 20만원 가성비 최고 도요토미 팬히터 최저가 14만원 가격비교 바로가기

 

 

 

 

반응형

 

 

 

 

 

4. 3위 성능과 가격 모두 잡고 싶다면, 30만원 파세코 팬히터 PFH-95kwn.

 

- 팬히터 성능과 가성비를 둘 다 잡고 싶다면 파세코 팬히터에요. 성능은 신일 900 급입니다. 가격은 좀 더 저렴하고요. 

 

- 신일 900을 이동 중에 부숴먹어서, 중고로 구매했던 제품입니다. 제 기준에는 조금 부족해서 금방 보냈습니다만, 아마 제가 처음 이 제품을 만났다면 쭈우욱 썼을 거 같습니다. 

 

- 4인가족 기준 패밀리 텐트에서 충분한 성능입니다. 제품 사양에도 5.0kw라고 되어 있어오. 스펙상으로는 신일 900보다 더 화력이 좋습니다. 

- 0도 가까이에서는 팬히터를 최소로 운영해도 공기가 따뜻해져서 좋았습니다.   

- 영하 10도를 내려가는 혹한기에도 이 팬히터를 중간에서 2/3의 온도로 유지하니까 실내 공기를 충분히 덥혀 주었습니다.

 

- 등유 7리터. 2일 정도 충분히 썼습니다. 

- 영하 10도 이상의 날씨. 낮에는 화목난로나 화로대에 불피우면서 놀고, 해지는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 정도까지, 침실을 따뜻하게 만드는 용도로만 쓴다면. 2일 하고 조금 더 쓸 수 있었습니다. 

- 등유를 받아 놓는 젤리캔 꼭 같이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3위 30만원 파세코 팬히터 PFH-95kwn 최저가 가격비교 바로가기

 

 

 

 

 

반응형

 

 

 

 

 

5. 4위지만 차박이라면 1위 이와타니 가스팬히터. 관세 포함하는 번거로움을 기꺼이 해 낼 수 있다면 차박족에게는 정말 강추!!

- 팬히터 기준으로는 4위지만, 차박 기준으로는 1위입니다. 

- 개인통관번호 받고, 관부가세 내고, 해외 주문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3시간마다 가스를 교환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한다면, 정말 최고의 선택이에요. 

 

- 일단 차량 안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강점이에요. 

- 열량은 최대 2k. 신일 900이나 파세코 5000의 절반도 안되요. 그래서 캠핑에 쓰기에는 화력이 약해요. 하지만 차박에 쓰기에는 딱 좋아요. 

- 차박을 할 때 낮에는 생각보다 추위를 느끼지 않을 수 있는 시간들이 있어요. 외출도 있고, 음식도 하고, 볕이 좋은 날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따뜻해요.

- 하지만 날이 흐리거나, 가만히 유튜브 보거나, 차 한 잔 하며 풍경 볼 때 한기가 2-3시간 한기가 느껴지는 때가 있어요. 이럴 때 딱 좋아요. 

 

 

 

 

 

 

 

 

 

 

 

 

 

 

 

 

 

반응형

'뜻밖의 맛집 > 캠핑 차박 바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세타 화목난로. 화목난로를 처음 다루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메세타 화목난로. 초급자부터 고수까지, 단계별 사용법  (2) 2023.11.25
천안료칸. 남해료칸. 경주료칸. 토모노야 호텔. 남해료칸 치유. 한국 안 일본식 료칸 호텔 체인이에요.  (2) 2023.11.24
유원재온천호텔. 46만원 세일. 리몬스온천호텔. 4인가족 17만원. 덕구온천호텔. 12만원 세일 행사중.  (1) 2023.11.23
탕후루 만드는 법. 2023 크리스마스 버전. 산타 탕후루. 가장 간단하고 저렴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대단한 탕후루. 왕가탕후루. 황제탕후루. 판다탕후루. 비교.  (0) 2023.11.13
광명역 주차요금. 1위 2박에 7천원. 광명 유플래닛 주차장. 2위 3박에 1만원. 카카오 광명스마트 주차장. 3위. 2박에 1.1만원. 광명역 C주차장(하이파킹 광명역점). 광명역 D주차장(나이스파크). 광..  (0) 2023.11.09
캐리비안 베이 현재상황. 캐리비안베이 종일권 5천원에 구매하는 방법. 삼성증권 모니모 프로모션. 로우시즌. 가을시즌. 겨울시즌. 할인가격 정리. 가족패키지. 중고대학생 특별우대. 홈페이..  (0) 2023.10.05
에버랜드 현장체험학습 꿀팁.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에버랜드 1일 이용권 최저가 구매하는 방법. 에버랜드 대중교통. 정기버스 단체예약 하는 방법. 스마트 줄서기 하는..  (0) 2023.09.24
독서당소공원. 한남동. 한강야경. coupang 플레이. 나혼자산다. 510회. 키. 촬영장소. 잠원한강공원. 차박지. 추천.  (0) 2023.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