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브랜딩/예능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영자 웹툰.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 솔로 19기 정숙. 나는 솔로 19기.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는 솔로 19기 영자. ..

by 인강 2024. 3. 3.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직업.을 알아보았어요. 나는 솔로 19기 영자 웹툰.작가로 알려져 있어요. 작품과 화제성을 알아보았어요. 나는솔로19기.는 모태솔로 특집이에요. 나는 솔로 19기 영철.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 솔로 19기 정숙.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는 솔로 19기 영자.의 직업과 정보에요.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영자 웹툰.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 솔로 19기 정숙. 나는 솔로 19기.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는 솔로 19기 영자. 나는 솔로 19기.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영자 웹툰.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는 솔로 19기 정숙. 나는 솔로 19기.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는 솔로 19기 영자. 나는 솔로 19기.

 

 

1. 나는 솔로 19기 직업.

1) 나는 솔로 19기 현숙. 인천 소재 병원 일반의.

2) 나는 솔로 19기 영숙. 대치동 학원 지구과학 강사

3) 나는 솔로 19기 옥순. 중장비 파이프 제조회사 설계 및 사무담당

4) 나는 솔로 19기 정숙. 서울소재 S병원 간호사

5) 나는 솔로 19기 순자. 충청남도 공주에서 노인복지센터 운영. 공주 유명 짬뽕집 동해원 둘째 딸.

6) 나는 솔로 19기 영자. 웹툰 작가. (네이버 웹툰 어글리 후드)

 

 

 

1. 나는 솔로 19기 영자.

 

 

 

1) 나는 솔로 19기 영자. 나이.

96년생. 28세.

 

2) 나는 솔로 19기 영자. 직업

웹툰 작가. 2017년부터 연재되고 있는 네이버 인기 웹툰 어글리 후드 작가. 현재 게임화도 진행중. 저작료로 안정적인 경제력. 

 

 

 

네이버 인기 웹툰. 어글리후드. 무료보기. 바로가기.

 

 

반응형

 

 

 

3) 나는 솔로 19기 영자. 사는 곳

서울 도곡동.

 

4) 나는 솔로 19기 영자. 이상형

편안하고 자존심 내세우지 않는 사람. 

 

5) 나는 솔로 19기 영자. 특이사항.

일본 만화 원펀맨 좋아함. 나이차이는 8살까지 가능. 

 

6) 총평

숙명여대 공예과에 재학했다가 중퇴했다고 밝혔어요. 빨리 사회에 나가서 돈을 많이 벌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취미는 탈색이라고 해요. 머리를 탈색해서 다양한 색깔로 연출하는 것이 재밌다고 하네요. 연애를 한 번도 안해본 것은 아니고, 한 번 했다고 해요. 하지만 100일간의 연애 끝에 이별했다고 해요. 나이차이는 연상 8살, 연하 8살이라고 밝혔어요. 

전업주부 남편 환영. 자신이 먹여 살릴 수 있다고 밝혔어요. 네이버 웹툰 어글리 후드가 인기 있는 작품이어서 연봉이 꽤 높은 편인 듯해요. 그리고 창작작업에 대해 자신감이 있어 보여요. 

 

 

 

나는 솔로 19기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7) 절대 어울리지 않는 사람. 스타일.

영자와는 대조적으로 전통적인 가치관이나 성 역할에 매우 엄격한 사람은 안될 거 같아요.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분야에 대한 이해나 존중이 부족한 사람은 영자와 어울리지 않아요. 또한 보수적이고 폐쇄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도 영자와 어울리지 않아요. 특히 남녀의 성 역할에 대해 전통적인 기대를 가진 사람과는 절대 어울리지 않아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있어 보이고, 예뻐 보이고, 듬직해 보이는 등 상대방에게 자신을 잘 보이도록 애쓰는 남자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일을 할 수 있으면 좋지만, 일을 하지 않아도 집안일을 성실히 하고, 그러면서도 자존심 상해 하거나 감정에 기복이 없이 자신의 가치를 충분히 인정하고 자기 생활을 건강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자존감 강하고 다정한 사람이어야 할 것 같아요.  

 

 

 

 

2. 나는 솔로 19기 영숙. 

 

 

 

 

1) 나는 솔로 19기 영숙. 나이.

89년생. 현재 35세

 

2) 나는 솔로 19기 영숙. 직업

강남 대치동 대성학원 지구과학 강사

 

3) 나는 솔로 19기 영숙. 사는 곳

서울

 

4) 나는 솔로 19기 영숙. 이상형

배려심이 있는 남자. 높은 선반 위에 있는 물건을 알아서 찾아서 내려주는 남자. 성실하고 대화가 잘 되고, 배려가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음. 무엇보다 배울 점이 있는 남자면 좋겠음. 주말부부가 꿈. 연하도 가능.

 

5) 나는 솔로 19기 영숙. 총평

명덕외고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과 졸업했어요. 서울대 대학원에서 지구과학 교육과 석사학위를 받았어요. 교사가 될 수 있는 자격을 받은 것이죠. 현재는 강남 대치동에 있는 대성학원 지구과학 강사로 근무하고 있어요.

그동안 공부가 재밌고 자신이 더 큰 성취를 이루는 것이 좋아서 연애에는 1도 관심이 없었다고 해요. 하지만 지금부터는 서로의 성장을 격려하고 응원해주는 사람이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장거리 연애 가능하고 주말부부도 가능하고 연하도 가능하다고 밝혓어요. 여행을 좋아해서 같이 여행을 할 수 있는 사람이면 더 좋겠다고 해요. 

배울 점이 있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밝혔어요. 영숙은 무언가에 머물지 않고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계속 성장하는 삶을 바라고 있어요. 학력이 뛰어나고 직업도 학력과 성취를 이루는 것이어서 개인적인 성취와 자기발전이 인생의 중요한 테마에요. 성장과 성취를 이루는 것이 목표인 사람에게 어울리는 사람인 듯해요. 

 

 

나는 솔로 19기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6) 나는 솔로 19기 영숙과 절대 만나면 안되는 사람 스타일. 

학문적이거나 전문적인 분야에 관심이 없으면 영숙과 함께 살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열정이 부족한 사람, 유연성이 부족하고 개방적이지 않은 사람도 영숙과 잘 맞지 않을 것 같아요. 영숙이 개인의 성취와 자기 발전을 매우 중요시한다 것이 중요해요.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절대 결혼은 안될 거 같아요. 
성장과 성취가 중요하지만 자기 중심적이고 타인의 성취나 개인적인 공간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이면 함께 살기 어렵죠. 또 새로운 경험이나 변화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영숙과의 삶에서 갈등이 생길 수밖에 없어요. 물론 영숙이 장거리 연애와 주말부부도 가능하다고 한 것을 보면 물리적인 시간을 같이 함께 하는 것보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 유대감이 더 중요하다고 여기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실제 같이 연인으로 살아봐야 알 수 있는 것이기도 하죠. 두려움과 믿음은 정말 그 상황을 겪어봐야 알 수 있는 것이거든요. 

 

 

 

 

3. 나는 솔로 19기 현숙.

 

 

 

 

1) 나는 솔로 19기 현숙. 나이.

89년생. 35세

 

2) 나는 솔로 19기 현숙. 직업

미용병원 일반의.

 

3) 나는 솔로 19기 현숙. 사는 곳

고향은 대구. 현재 인천 거주.

 

4) 나는 솔로 19기 현숙. 취미

웹툰 그리기.

 

5) 나는 솔로 19기 현숙. 특이사항.

놀이공원 데이트 해 보고 싶음. 동갑이거나 한 두살 차이를 선호. 하지만 서로 편안함을 줄 수 있다면 나이는 상관 없음. 

 

 

 

나는 솔로 19기 현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6) 나는 솔로 19기 현숙. 총평

현숙은 1989년생으로, 직업은 인천 소재의 미용병원에서 일하는 2년 차 일반의 의사에요. 현숙의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현재 인천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현숙은 과학고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과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의과전문대학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녀는 반려묘 3마리와 함께 동거 중이며, 취미로는 로맨스 장르의 웹툰 만화를 그리는 것을 즐긴다고 해요. 현숙 씨의 이상형은 공대 너드남처럼 순박하지만 성실하고 철저한 사람이에요. 그리고 고정적인 월급이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좋다고 밝혔어요.
현숙은 다정하고 따뜻한 느낌이어서, 진료 상담을 잘 해줄 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살집이 있고 골격이 큰 편이라 첫인상 선택에서는 0표를 받았어요. 하지만 옆모습이 윤은혜를 연상시켜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외모가 훨씬 아름다워질 것 같다는 평이 많았어요. 

 

7) 나는 솔로 19기 현숙.과 절대 결혼하면 안될 사람 스타일. 

일단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이나 이해가 부족하거나, 책임감이 결여된 사람은 정말 큰 갈등을 겪을 수 있어요. 전문적인 분야에 대한 대화나 지적인 대화에 관심이 없거나 이해도가 낮은 사람도 현숙과 결혼하면 서로 괴로울 거에요. 또한, 나이 차이에 대해서 전통적인 남녀관이나 나이관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안될 거 같아요. 

 

 

 

 

4. 나는 솔로 19기 옥순.

 

 

 

 

 

1) 나는 솔로 19기 옥순. 나이.

94년생. 30세

 

2) 나는 솔로 19기 옥순. 직업

경남 김해에 위치한 중장비 파이프 제조회사 설계 및 사무 담당

 

3) 나는 솔로 19기 옥순. 사는 곳

부산

 

4) 나는 솔로 19기 옥순. 취미

자동차 드라이브와 신상 카페 탐방 및 사진 예쁘게 찍히기

 

5)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이상형.

띠동갑 이내로는 모두 좋음.

 

 

 

나는 솔로 19기 옥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6) 나는 솔로 19기 옥순. 총평

옥순은 사무직 일을 성실하게 하면서 주말에 드라이브와 가까운 여행, 예쁜 카페에서 나누는 대화로 해소하는 비교적 가정적인 여성으로 보여요. 성취와 성장을 지향하는 것보다는 관계와 대화를 지향하고 일상의 작은 즐거움과 기쁨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을 돌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 듯해요. 

 

7) 나는 솔로 19기 옥순. 절대 결혼하면 안될 사람 스타일.

외출을 꺼려하고 집에서 쉬는 것을 좋아하거나, 새로운 경험에 대한 열정이 부족한 사람, 폐쇄적이고 새로운 사람들이나 환경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면 옥순과 결혼하면 안될 거 같아요. 또한, 나이에 대해 특정한 편견이 있거나 전통적인 남녀관이나 나이관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옥순과의 관계에서 큰 갈등이 생길 거에요.

 

 

 

 

5. 나는 솔로 19기 정숙.

 

 

 

 

1) 나는 솔로 19기 정숙. 나이.

94년생. 30세.

 

2) 나는 솔로 19기 정숙. 직업

서울 삼성 병원 외래 근무 간호사

 

3) 나는 솔로 19기 정숙. 사는 곳

대구 출신. 서울 거주.

 

4) 나는 솔로 19기 정숙. 취미

한강 공원 러닝하기. 

 

5) 나는 솔로 19기 정숙. 이상형

착한 사람.

 

 

나는 솔로 19기 정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6) 특이사항

수면내시경 하려고 했다가 보호자가 없어 안된다는 생각을 하게 된 후, 연인이 있어야겠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하게 됨. 수면내시경을 같이 하면서 서로 보호자 싸인을 해 줄 수 있는 사람 구함. 동갑만 아니면 됨. 동갑은 너무 친구 느낌이어서 싫음. 5살 이내 연상이나 5살 이내 연하 모두 가능.

25살에 벌써 자가를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성실함과 생활력을 갖춘 사람이에요. 일찍 사회생황을 시작한 경험이 있고 사회성과 추진력, 업무수행능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어요. 꾸준한 운동으로 몸관리까지 철저하게 하는 사람이에요. 개인적인 성취와 성장을 중요하게 여기고, 약속과 업무에 철저한 것을 이상적으로 생각한다고 밝혓어요. 또박또박하고 철저한 것을 선호해서 두루뭉수리하게 따뜻한 사람을 바라는 사람이면 함께 지내는 것이 서로에게 더 괴로울 수 있을 거 같아요. 대신 원칙과 규칙을 명확히 세우고 충분한 대화와 협의로 기준을 분명히 세우면, 살면서 시원시원하게 서로 응원하고 운동하고 성장하고 격려하며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7) 절대 어울리지 않는 사람 스타일. 

독립성이 부족하거나 책임감이 결여된 사람, 안정된 생활기반을 구축하지 못했거나 못하는 사람은 그녀와 절대 안맞을 거에요. 결혼은 경제스타일을 맞추는 게 가장 어려워요. 가장 중요하고요. 또 운동이나 야외 활동에 관심이 없거나,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도 큰 갈등이 생길 거에요. 특히나 정숙은 자신의 몸매에 자신감이 있고 그것을 통해 주목을 받는 것을 즐거워하는 사람이에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이면 절대 같이 살기 어려울 거에요. 목표나 비전이 불분명하거나 생활에 있어 불안정성을 가진 사람은 정숙과의 장기적인 관계에서 분명 큰 갈등이 생길 거에요. 또한, 정숙이 철벽을 잘 치는 성향을 가진 것을 고려할 때, 공간과 개인 시간을 존중하지 않는 지나치게 의존적인 성격의 사람도 그녀와의 관계에서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또 정숙의 그런 명확한 말과 행동과 성격에 일일이 상처받고 예민한 사람이면 함께 오랫동안 살아가는 데에는 큰 어려움이 있을 거에요. 조금은 무던한 사람이 더 어울릴 것 같아요. 

 

 

 

 

 

6. 나는 솔로 19기 순자.

 

 

 

1) 나는 솔로 19기 순자. 나이.

90년생. 34세

 

2) 나는 솔로 19기 순자. 직업

충청남도 공주에서 노인복지센터 대표. 

또한 충청남도의 유명한 짬뽕맛집 동해원의 둘째딸.

 

3) 나는 솔로 19기 순자. 사는 곳

충청남도 공주

 

4) 나는 솔로 19기 순자. 취미

그림 그리기. 반려견 돌보기. 현재 15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음. 음악감상, 영화보기 등. 

 

5) 나는 솔로 19기 순자. 이상형

자신을 받아줄 수 있는 듬직한 사람. 혼전순결을 지키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생각. 이런 것을 받아들여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음.

 

6) 특이사항

공포영화 데이트를 남친과 하고 싶음. 데이팅 앱을 통한 만남의 경험이 있다고 해요. 직업도 돌봄이고 취미도 돌봄이에요. 노인복지센터 대표로서 일하고 있으면서 집에서는 강아지 15마리를 돌보고 있어요. 천성적으로 누군가를 돌보는 것을 잘 하고 익숙해 하고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함께 누군가를 돌보면서 지키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함께 즐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7) 절대 어울리지 않는 사람 스타일.

동물을 좋아하지 않거나 배려심이 부족한 사람은 순자와 잘 맞지 않아요. 전통적인 남녀 가치관으로 남자가 더 주도적이고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어야 한다는 고루한 남녀관을 고수하며 현대적인 생활 방식을 수용하지 못하는 사람도 순자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요. 또한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지 못하는 사람은 순자와 취향이 맞지 않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사회적 책임감이나 배려심에 대한 가치를 중요시하지 않는 사람은 순자와 함께 하면 갈등이 커질 것 같아요. 

 

 

 

 

 

 

 

 

 

 

 

 

 

 

반응형

'개인브랜딩 >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생수 더 그레이 평점. 기생수 더 그레이 몇부작.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 기생수 더 그레이 신이치. 기생수 더 그레이 이즈미 신이치. 기생수 더그레이 결말.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영상. ..  (4) 2024.04.08
메랜지지. 메이플 스토리. 거래. 메이플스토리m. 아이템 거래방법. 다운로드.  (3) 2024.03.31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수상자 수여가 아니라 지지난회차 수상자까지 부른 사연. 인종차별 논란.  (2) 2024.03.11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  (25) 2024.03.03
고속도로 가족 관람평. 고속도로 가족 출연진. 고속도로 가족 실화. 고속도로 가족 결말.  (0) 2024.02.26
전지적 독자 시점 캐스팅. 전지적 독자시점 영화. 전지적 독자시점. 웹소설 무료. 웹툰 무료. 바로가기.  (1) 2024.02.23
텐트밖은유럽 남프랑스. 텐트밖은유럽 남프랑스 편 정보. 텐트밖은유럽 재방송. 텐트밖은유럽 남프랑스편 시청률.  (0) 2024.02.20
텐트밖은유럽4. 텐트밖은유럽 남프랑스편 출연진. 한가인. 조보아. 류혜영. 라미란. 텐트밖은유럽3. 여행코스. 스위스. 스페인. 정리.  (0) 2024.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