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브랜딩/예능

나는 솔로 19기 현커.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by 인강 2024. 4. 10.
반응형

나는 솔로 19기 현커.가 탄생했어요. 옥순님과 상철님이에요. 나는 솔로 19기 직업을 정리했어요. 나는 솔로 19기. 이야기에요. 

 

나는 솔로 19기 현커.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나는 솔로 19기 현커.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1. 나는 솔로 19기 현커. 옥순.

1) 나는 솔로 19기 현커. 옥순. 기본정보.

1919기 옥순님은 어릴 적 배우 남규리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죠. 취미는 신상카페 탐방하고, 예쁜 카페에서 사진남기기 라고 하셨고요. 중장비 파이프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직을 맡고 있다고 해요. 1994년생으로 현재 30살이에요. 유머 있고 장난기 많은 분을 이상형으로 꼽았죠. 모태솔로인 이유는 아직 이상형을 만나지 못해 시도하지 못했다고 인터뷰했어요. 

 

 

 
 

테무 홈페이지 26만원 할인쿠폰 받기 바로가기

 

반응형

 

 

2) 나는 솔로 19기 현커. 옥순. 방송 내용 요약.

옥순님은 자신의 이상형이 유머 있고 유쾌하고 장난기 많은 남자라고 밝혔어요. 그런데 나는 솔로 초반에는 그런 이상형에 가까운 상철님보다 영식님과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후반부에는 상철님과 데이트를 하면서 즐겁고 편안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어요. 모태솔로인 것이 믿어지지 않는 외모에다가,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성격이었어요. 이렇게 소탈하고 따뜻하며 다정한 성격인데 어떻게 그동안 연애를 한 번도 하지 않으셨는지 정말 의문이었어요. 인터뷰에서는 썸조차도 전혀 없었다고 밝혀서 놀라웠어요. 

 

 

 

 

 

2.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

1)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 기본정보.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님은 몸무게 120kg이었던 적이 있었다고 해요. 현재는 다이어트와 꾸준한 운동으로 현재의 모습으로 감량했다고 해요. 저는 이 부분을 보고 단번에 상철님에게 신뢰가 갔어요. 다이어트 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다이어트는 정말 오랜 시간의 성실함과 의지가 필요하죠. 대략 최소 40키로 이상은 감량하신 것 같은데, 이정도 엄청난 규모의 감량을 하려면 성격도 좋아야 해요. 오랜 시간 자신이 목표한 것을 꾸준히 이루려면 긍정적이고 밝아야 하거든요. 더구나 120키로에서 감량을 시작한 것이면 그만큼 근육량이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신 것일 거에요. 이건 정말 굉장히 힘들어요. 그런 상태에서도 이정도로 감량을 해 냈다는 것은 그 자체로 성실함과 의지, 인성을 보여주는 증거이거든요. 말로는 뭐든 못해요. 몸으로 증명하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이죠.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님은 연애경험은 전혀 없고, 이성에게 고백했다가 거절당했던 적은 있다고 했어요. 요리와 맛집탐방을 좋아하고 예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한다고 해요. 대구에서 살고 예산에서 일하고 있하고 있고 건설회사를 다니고, 91년생으로 현재 33살이에요. 

 

2)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 방송 내용 요약.

나는 솔로 19기 현커. 19기 상철님은 초반에 정숙님에게 계속 만남을 시도했어요. 지켜보는 이들은 서로 마음이 닿지 않는다는 것이 너무 눈에 보이는데 계속 시도하는 상철님에게 안타까웠어요. 하지만 옥순님과 대화를 하고 같이 사진을 찍어주면서 호감을 갖게 된 후, 옥순님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좋았어요. 

 

 

 

 

3. 나는 솔로 19기 현커. 스포 사진

1) 나는 솔로 19기 현커. 사진 유출.

나는 솔로 19기 현커. 옥순님과 상철님은 먼저 광안리 유명 국밥집에서 데이트했다는 목격담이 있었어요. 그래서 현커로 의심을 받았어요. 그런데 이번에 옥순님과 상철님이 함께 데이트를 하는 사진이 촬영되어서 공개되었어요. 

 

 

19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장소는 부산 시민공원이었어요. 카페와 공원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럽게 사진을 서로 찍어주고 그것을 인스타에 공개해 놓은 것이죠. 나는 솔로의 인기와 관심을 이 두 분이 모를 리가 없죠. 자신의 인스타 방문자가 나는 솔로 출연 전후로 얼마나 대단하게 바뀌었는지 모를 리가 없으니까요. 그런 두 분이 자신의 인스타에 이 사진을 공개한 것은 분명히 의도가 있는 것이죠. 나는 솔로 19기 현커.라는 것을 모두에게 알린 것이죠. 두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2) 나는 솔로 19기 현커. 제작진 의도.

당연히 이것은 제작진의 의도라고 봐야 해요. 이번 나는 솔로 19기의 흥행성과 관심도를 더 높이기 위한 이벤트의 의도도 분명히 있죠.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증언으로도 이미 잘 알려져 잇지만, 나는 솔로난 다큐가 아니고 예능이에요. 작가님과 피디님이 더 재미있고 긴장감 있고 달달한 장면과 대사를 뽑아내기 위해 아주 많은 설정과 편집이 들어가죠. 출연자들의 사생활과 sns도 당연히 통제의 대상이 되고요. 이런 상황에서 나는 솔로 19기 현커.의 사진이 유출된다는 건 분명히 제작진의 의도가 포함된 것이죠. 당연한 일이고,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솔로 19기 현커.를 억지로 만든 것이라면 당연히 비판받고 비난받아야죠. 하지만 자연스럽게 나는 솔로 19기 현커.가 생긴 것이라면 이번 시리즈의 흥행을 위해서 충분히 활용할 가치가 있죠. 이건 옥순님과 상철님을 위해서도 나쁜 결정은 아니에요. 

 

 

 

 

 

 

4. 나는 솔로 19기 현커. 인스타 상황

1) 나는 솔로 19기 현커. 옥순 인스타

옥순님은 '옥순님 디씨에 데이트하고 있는 파파라치 사진 떳어요' 라는 글에 대한 댓글로 '아..???'라고 썼어요. 이건 뭐, 긍정이라고 봐야죠. 

 

 

2) 나는 솔로 19기 현커. 상철 인스타

상철님의 인스타에는 가장 최상단에 옥순님의 댓글이 올라와 있어요. 상철님의 사진들에 애정이 담긴 댓글을 남겼어요. 

 

 

나는 솔로 19기.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5. 나는 솔로 19기 현커. 총평.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19기.는 망한 시즌이에요. 나는 솔로를 시청한 이래로, 이렇게 불편하고, 열받고, 짜증 나는 기수가 없었어요. 연인에 대한 말과 행동으로서가 아니라 인간대 인간으로서도 해서는 안될 말과 행동을 하는 출연자들을 보면서, 정말 답답하고 짜증이 나더라고요. 자신의 감정과 논리를 드러내는 데 저렇게 서툴면, 어떡하나 정말 걱정이 되더라고요.

물론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편에 나온 분들은 악의를 갖고 말하거나 빌런역할로 팔로워 장사를 하려는 그런 장사속을 가진 분들은 없는 거 같았어요. 그래서 더 안타까웠어요. 정말 솔직하고 소탈한 분들인데, 정말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너무 서툴러서, 안타깝더라고요. 부디 이번 출연을 계기로 좀 더 성숙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개인브랜딩 >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혼렙 어라이즈 갤러리.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 나혼렙 어라이즈. 나혼렙 어라이즈 티어표. 나혼렙 어라이즈 쿠폰.  (0) 2024.05.11
돌싱글즈5. 돌싱글즈5 출연진. 여자출연자. 인스타그램. 직업. 나이. 이혼사유. 자녀유무.  (1) 2024.05.10
나는 솔로 20기 장소.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 나는 솔로 20기. 나는 솔로 20기 직업. 나는 솔로 20기 예고.  (0) 2024.04.26
환승연애 3 갤러리. 환승연애 3 몇부작. 환승연애3 갤. 환승연애3 출연진. 환승연애3 인스타. 환승연애 3.  (1) 2024.04.11
기생수 더 그레이 평점. 기생수 더 그레이 몇부작. 기생수 더 그레이 출연진. 기생수 더 그레이 신이치. 기생수 더 그레이 이즈미 신이치. 기생수 더그레이 결말. 기생수 더 그레이 공식영상. ..  (4) 2024.04.08
메랜지지. 메이플 스토리. 거래. 메이플스토리m. 아이템 거래방법. 다운로드.  (3) 2024.03.31
9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지난 회차. 수상자 수여가 아니라 지지난회차 수상자까지 부른 사연. 인종차별 논란.  (2) 2024.03.11
나는 솔로 19기 직업.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호.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광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는 솔로 19기 상철. 나는 솔로 19기 영수. 나는 솔로 19기 영식. ..  (25) 2024.03.03